체코 프라하 여행 비어 스파 맥주 무제한까지

체코 프라하 여행 맥주 스파 맥주 무제한까지 글루/사진 잠금술

체코 프라하 여행 맥주 스파 맥주 무제한까지 글루/사진 잠금술

앞서 여행 관련 TV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서 이규한 배우와 김기방 배우가 체코 여행을 하면서 굉장히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그때 그렇게 높은 점수를 받은 포인트 중 하나는 두 사람이 맥주를 정말 맛있게 즐겼기 때문인 것 같다.

그리고 사람들의 탄성이 많이 터져나온 장면 중 하나가 바로 ‘맥주로 반신욕을 한다’는 비아 스파를 방문하는 장면이었다고 한다.

나도 그거 보면서 다음에 프라하 가면 꼭 해야겠다!
!
!
라고 생각했지만, 코로나 사태를 거치면서 까맣게 잊어버렸다.

그러다가 정말 우연히 그리고 운 좋게 내가 묵을 호텔에 비아 스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체크인 후 쫓아와서 당일 예약 가능하냐고 물었다.

운 좋게 딱 한 시간 비어 있었는데 그 시간을 내가 하기로 했다.

지금 바로 결제 고고 나는 혼자 여행할 때 욕조 하나를 쓸 거라서 2,000코루나 결제. 유로로 하면 87유로이네. 방 하나를 통째로 빌리는데 욕조를 몇 개 쓰느냐, 사람이 몇 명이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운 좋게 딱 한 시간 비어 있었는데 그 시간을 내가 하기로 했다.

지금 바로 결제 고고 나는 혼자 여행할 때 욕조 하나를 쓸 거라서 2,000코루나 결제. 유로로 하면 87유로이네. 방 하나를 통째로 빌리는데 욕조를 몇 개 쓰느냐, 사람이 몇 명이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예약완료 밖에 점심먹으러 나가서 밥먹고 프라하여행하면서 좀 돌아다녀 들어오니까 대충 시간이 맞았어.컴백, 복귀, 재기, 복귀체코 프라하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비아 스파의 핵심은 목욕을 하면서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시는 것이다.

라거 흑맥주 두 종류가 있으니 취향대로 마시면 돼.행복해하는 그녀들… 나도 곧 그 표정이겠지…실물 보러 가봅시다.

멋있다 사우나 느낌도 나고. 이 방을 다 쓰는 것. 1시간에 말이죠.한쪽 욕조에서 내가 체코 맥주로 목욕하는 것이다.

아..햄버그..w아..햄버그..w1시간 반 동안 반신욕만 하기에는 좀 힘들어서 쉴 공간도 마련돼 있다.

흰 천을 펴고 앉아 있으면 나름 푹신푹신해서 괜찮다고 한다.

여기는 안쪽에 있는 욕실이야. 샤워부스, 화장실, 세면대로 구성돼 있어 나름 널찍하다.

아무래도 홉 등의 가루 때문에 목욕을 마치면 몸에 가루가 묻어 있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한 번 씻고 나가야 한다.

남은 10분쯤 직원분이 노크로 알려주시니 그때부터 휙 털어내고 나오면 된다.

나의 경우 같은 호텔에 머물렀기 때문에 여기서는 적당히 씻고 객실에 가서 다시 씻는다.

한쪽에 빈 욕조를 눌러봤어. 2명이 들어가도 충분한 공간이어서 비용적인 문제가 궁금하다면 굳이 욕조 2개를 차지하지 않아도 된다.

욕조 안에 앉을 공간이 있어 앉으면 딱 반신욕으로 즐길 수 있는 높이. 2명이 사용할 경우 마주 앉을 수 있다.

아랫쇠 부분에서는 보글보글 공기가 올라와 끓는 맥주 속에서 목욕을 즐기는 느낌이 든다.

맥주는 무제한이다.

뛰자, 뛰자. 많이 마시는 게 위너다.

다리 깡충깡충글라스를 씻을 수 있는 장치도 마련돼 있다.

컵을 뒤집어 꾹 누르면 찬물이 높은 수압으로 튀어올라 잔을 씻는 방식. 술잔을 식히는 용도로도 쓰인다.

역시 체코는 흑맥주 아니었나?맥주 거품이 이렇게 내 손 안에. 후후.악주는 맥박으로 산 지 10년이 넘은 초일류 취객으로 매일 ‘주독에 들어간다’ ‘주독에 빠졌다’ 등의 표현을 은유적으로 사용해왔는데… 오늘은 정말 리얼틴, 정말 술독에 들어간 날이네.ㅎㅎ 전에 맥주학원에서 직접 수제맥주 만드는 걸 해보면서 공정을 경험한 적이 있는데 처음 맥즙을 냈을 때 그 향과 거의 같은 향이 난다.

잘 모르는 사람은 맥주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셔도 돼요 ㅎㅎ 사실 실제 맥주보다는 더 풀향이 난다.

전부해서 3잔정도 마신것같아체코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프라하 여행을 와서 한 번쯤 경험해 보라고 추천하는 체험이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요.체코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프라하 여행을 와서 한 번쯤 경험해 보라고 추천하는 체험이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요.돌아오는 길에 맥주 샴푸도 구입했다.

샴푸나 맥주로 만든 화장품은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프라하 시내 선물 가게에서도 자주 구할 수 있으니까 적당히 사면 돼 나는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호텔 1층에 있는 이 숍에서 같이 사버린 거야.색감이 좋아져서 깜짝 놀랐어. 우연히 하게 됐는데 사실 정말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체코 프라하 여행의 즐거움이 확 올라왔다.

예약 – 오리지널 맥주스파 | beerspa.com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운영, 트래픽 분석, 개인화된 광고 표시를 보장하기 위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된다.

이 데이터는 제삼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동의는 처리를 위해 필요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cooki 커스터마이징… www.beerspa.com나오다가 직원분께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고 했다.

저의 경우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내가 간 곳은 프라하에 총 3개의 지점이 있었고, 내가 방문한 곳은 미켈란젤로 그랜드 호텔에 있는 지점이었어. 호텔에 머물면서 같이 이용하는 게 확실히 편하긴 해.▲ 팬이 되면 락주의 온갖 여행기를 볼 수 있어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