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조건 수익조건?!! 이용제한(운영제한과) 수익?!!

AdPost 승인 및 수익 조건은 무엇이고 광고 사용 제한은 언제인가요?!
!
노트북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글을 써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아르바이트 게시, AdPost, AdSense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가장 쉬운 네이버 AdPost 수익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1. AdPost 수익이란 무엇인가요?!
!

애드포스트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리워드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블로거)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네이버 포스트 등의 매체를 통해 광고를 게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2009년 6월에 처음 선보였으며 약 15년 ​​동안 운영되어 왔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광고 매체로 활용하여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개인 및 소규모 크리에이터에게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투자 없이 운영할 수 있어 재정적 부담이 적고,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수익 조건 승인 조건

네이버 플랫폼을 이용해 수익을 창출하려면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블로거가 성실하게 포스팅을 하고 포스팅 수나 방문자 수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광고가 붙습니다.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은 다음과 같이 몇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한 지 최소 90일 이상 되어야 하고, 최소한의 활동 수준을 보여야 하며, 포스팅 수는 최소 50개 이상이어야 하고,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최소 1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위의 세 가지 조건은 승인에 대한 절대적인 조건이 아니며 승인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위의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승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미나 내용이 없는 글을 올리고 승인을 받고 거기에 광고를 게재하면 광고주로부터 불만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가 그 부담을 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포스팅을 기반으로 한다면 승인 조건을 충족합니다.

이는 실제로 승인을 받은 많은 사람들의 경험이나 포스팅을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3. AdPost의 장점

네이버 애드 포스트를 이용해 집에서 부업을 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장소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노트북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글을 쓰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유목민의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둘째, 안정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활동적이고 방문자 수와 콘텐츠 품질을 유지한다면 안정적인 수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방문자와 이웃이 많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인플루언서급여 근로자나 프리랜서 못지않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 추가 수익 창출 기회가 있습니다.

파트너십, 제품 리뷰 및 기타 마케팅 활동과 같이 확장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자가 많고 지수가 높을수록 리뷰 및 키워드 광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Smart Store와 같은 쇼핑몰 링크를 공유하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4. AdPost 수익 vs. AdSense 수익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은 블로그 방문자 수와 콘텐츠의 질에 따라 달라진다.

직장인의 연봉이 직종이나 급여 수준에 따라 달라지듯이, 애드포스트 수익은 광고 수익과 직결된다.

광고 수익은 클릭당 비용(CPC) 또는 천회 노출당 비용(CPM)으로 계산되며 광고주와의 경쟁, 콘텐츠의 질, 타겟 고객의 참여도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한 달 동안 부지런히 포스팅을 해서 이웃 수를 늘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피 한 잔이나 통닭 한 마리 값어치를 번다.

하지만 네이버가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인플루언서는 수백만~수천만 원을 번다.

애드포스트 수익을 제대로 창출하려면 양질의 글을 쓰고 키워드를 검색하고 꾸준히 포스팅하고 이웃을 잘 관리해야 한다.

애드포스트도 네이버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이지만, 애드센스는 구글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이다.

애드센스를 운영하려면 구글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애드포스트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보장받는다.

광고게시물은 네이버에서만 가능하나, 애드센스는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등이 필요합니다.

5. AdPost 이용제한(운영제한) 조건

애드포스트는 블로거 운영자와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거대한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불법적이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광고를 유도할 경우 일정 기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광고주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애드포스트의 이용 제한(운영 제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효 클릭 유도 금지 애드포스트는 부당하게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효 클릭 유도에 해당하여 이용 제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본인 또는 타인의 블로그 광고를 반복적으로 클릭하는 경우 광고 근처에 우발적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요소를 배치하는 경우 클릭 유도 문구, 클릭 유도 이미지 등을 사용하는 경우 2) 부적절한 광고 노출 금지 블로그 콘텐츠와 관련 없는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거나 무의미한 키워드를 배경색과 같은 색상으로 숨기는 행위도 금지됩니다.

특정 광고의 부적절한 노출을 유도하여 광고주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애드포스트의 운영 정책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3) 광고실적정보 공개 금지
Adpost는 일부 정보의 공개를 허용합니다.

그러나 노출 수, 클릭 수, 클릭률(CTR)과 같은 광고 성과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하는 경우 정책 위반입니다.

이러한 정보는 오용될 수 있으므로 공개해서는 안 되며, 공개하는 경우 정책 위반으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글을 아무리 잘 쓰고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광고가 게재되지 않으면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용근로자가 4대보험이 없다면?!
!
4대보험 미가입 대상에서 제외되는 사람은?!
!

▶배민커넥트 수입?!
!
걷기와 자전거 타기로 월수입?!
!
추천코드 혜택?!
!